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아이폰 수리 믿고 할 수 있는 아이테크

by 리뷰만동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수리 건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아이폰 수리를 8년 째 해오고 있지만 기술의 발전 속도는 정말 빠르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내부에 조립된 부품들은 더 콤팩트 해지는 반면 더 작은 크기임에도 더 많은 기능들을 수행하죠. 

지금 와서 수리를 처음 시작했던 때의 아이폰을 보면 그렇게 많은 시간이 지난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기술이나 마감과는 전혀 비교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기능적인 면도 그렇고 기계적인 면이나 디자인적인 면도 그렇고요.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 12 시리즈 역시 기능은 업그레이드되고 라인업은 많아져서 소비자가 선택할 선택지도 많아졌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이폰은 많이 망가집니다.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침수는 말할 것도 없으며 별다른 원인이 없음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등의 불량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그럴 때 사설 수리업체가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를 가입했다면 당연히 공식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수리하는 것이 정답이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나 빠른 수리,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그대로 사용하길 원한다면 공식 서비스센터는 적절하지 않죠.

 

 

 

 

특히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으로 서비스를 받으려면 애플 특유의 리퍼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그렇게 되면 데이터는 당연히 살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설 수리 업체에서 망가진 메인보드를 수리하거나 문제가 되는 원인을 해결하면 전원이 살아나고 데이터는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물론 사설업체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도 고충이 있습니다. 바로 품질 좋은 부품을 구하는데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얼마나 오랜기간 많은 수리를 해왔는지가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여러 업체의 부품을 샘플링해봐야만 좋은 자재를 취급하는 업체를 찾아낼 수 있기 때문이죠.

 

 

 

저희 아이테크는 천안 아이폰 수리 전문 업체로 아이폰과 관련된 대부분의 불량 증상을 수리합니다. 아주 기초적인 부품 교체부터 침수, 충격으로 인한 메인보드 불량 및 데이터 복구도 가능하죠. 물론 불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최선을 다해 살려내려고 노력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기존에 방문하셨던 분들께 추천받아서 방문해주시는 아이테크 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최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만족하지 못했던 부분, 타 수리업체에서 마음고생하셨던 부분 저희 아이테크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아이테크는 천안 아이폰 수리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맥북, 서피스 프로도 수리 품목입니다. 사용하시던 기기에 문제가 생겼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